영우 배우님 생일 축하드려요!! 작성자미스터추의후추|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 번째로 맞는 배우님 생일 ㅠㅠㅠ 꼭 팬미팅 가서 기깔나게 축하해 드려야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짱2 | 작성시간 26.06.05 갈 수 없지만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추의후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헉ㅠㅠ 못 오시는군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