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일요일 영우시⏰️

작성자철수친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43 목록 댓글 8

하루가 후딱 지나가버렸네요
어제 생카 5곳의 여파로
오늘은 종일 쇼파랑 친구했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맛있는 식사하세요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클리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가죠 2타임 다가요
  • 작성자대단해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저두요 자리가 2층이라 아쉽지만 😂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전 1층이긴해요 ㅎㅎ
  • 작성자대단해 | 작성시간 26.06.07 압 ..전 똥손이가봐요 좋겠당
    팬미 기다리며 추밤~~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응손이긴한데
    후추님들한테 자리 양도 받았어요 ㅎㅎ
    영우님 꿈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