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휘자 구함](마감) 6/21 주일예배 지휘자님 구합니다.

작성자주신|작성시간26.06.06|조회수1,101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일년에 한번 정도, 주일에 출근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부득이 대신 서주실 지휘자님을 구하고 있습니다.

 

- 지역/위치: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

- 규모: 30여명

- 시간

* 연습시간: 9시~10:40분(쉬는 시간 10:00~10:15)

* 예배시간:11시~12시(본당 착석 후 예배준비 10:40~11:00)

* 오후연습시간: 12시~12시30분

- 사례: 15만원

- 참고: 묵도송/특송/축도송 선곡은 되어 있어서, 미리 전달드리고 당일 오전에 오셔서 호흡 맞추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지휘나 성악 전공하신 분 계실까요? 문의사항이나, 일정 가능하신 분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루치아노71 | 작성시간 26.06.08 테너 이동환.연세대학교 성악과졸업.이탈리아베르디국립음악원졸업.죠르다노 국제콩쿨 1위등 다수의 콩쿨입상.국립오페라단등 국내외 오페라라단 주역 역임.다수의 대형교회 솔리스트및 지휘자 20여년.활동.집사직
    010 5688 8985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