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무궁교회 9시 예배 찬양대 지휘자 초빙(접수 마감합니다)

작성자박해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2,368 목록 댓글 6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무궁교회(대한예수교 장로회 통합)에서 9시 예배 찬양대 지휘자를 초빙합니다. 

 

찬양대인원은 총35명입니다.

 

연습시간은 예배전(8시~8시50분), 예배후(10시20~11:30)입니다. 조정가능

 

연중행사는

 1. 부활절 음악회 : 칸타타 또는 선곡으로 자유롭게

 2. 성탄예배(25일)시 9시 예배 찬양

입니다. 

 

지원자격은 세례교인으로 성악혹은 지휘전공중 4년재 대학 졸업자이고 

사례는 80만원입니다. 

 

구비서류 

1. 졸업증명서

2. 이력서

3. 자기소개서(신앙생활 포함)

4. 지휘 동영상

 

이력서는 bomul102@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Herbert Yoo | 작성시간 26.06.09 교회 위치가 어디인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