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솔리스트 구합니다
*성악전공 재학생 이상
영일교회 (서초구 바우뫼로41길 67)
양재역 도보 8분
9:10~10:20 연습
10:20~11:30 예배
11:30~12:25 점심
12:25~13:20 오후연습
페이 30
*예배시작 전 찬양인도가 있습니다 (2주마다 한번)
솔리스트 두명씩 앞에 서서 마이크들고 찬양 3개(고정2,변동1) 부르는데 앞에 악보 띄워줍니다.(쉬움)
*봉헌송 없음
*부활절 칸타타
(정규 예배시간때 함, 한달 전쯤부터 오후 연습시간 20분 늘어남)
*크리스마스 칸타타
(크리스마스 당일, 한달 반 전쯤부터 오후 연습시간 20분 늘어남. 25일 전에 저녁에 한번 모임)
부득이하게 불참시 대타필요x(곡중솔로날 제외)
곡중 솔로도 2ㅡ3달에 한번 짧게 있을까말까 합니다
net_zoro@naver.com
간단하게 이력과 음원&영상을 보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