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인완료]6/14 11시예배 대타구합니다

작성자강자패밀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64 목록 댓글 0

6/14 11시예배 대타구합니다
답십리역 도보 5분

성답교회 3부예배 (10:45 - 12:10~15)

9:10 -10:10 연습
10:10 - 10:30 휴식 및 본당이동
10:30 -10:40 본당연습
10:45 - 12:10 3부예배
12:10 - 12:40 점심식사
12:40 - 13:40 오후연습

페이8

남성분들이 많지 않아 성량이 크신분께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례, 기도송 x
찬양, 폐회송만 해주시면 됩니다.
오후연습은 유동적으로 빨리 끝날수 있고, 그렇다고
늦게끝나는 일은 없습니다.

01089679578

대타인 만큼 간단한 이력만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