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영광교회
소프라노 혹은 테너 솔리스트 구합니다!
주일 11시 예배
연습: 오전 10시 시작, 오후 1시 마침
페이 30
편하고 따뜻한 성가대원분들과 지휘자님도 너무 인품 좋으십니다! 재학생, 졸업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발산역) 영광교회
소프라노 혹은 테너 솔리스트 구합니다!
주일 11시 예배
연습: 오전 10시 시작, 오후 1시 마침
페이 30
편하고 따뜻한 성가대원분들과 지휘자님도 너무 인품 좋으십니다! 재학생, 졸업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