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산역 영광교회 솔리스트 모십니다!

작성자소프라노에요|작성시간26.06.18|조회수213 목록 댓글 1

(발산역) 영광교회
소프라노 혹은 테너 솔리스트 구합니다!
주일 11시 예배
연습: 오전 10시 시작, 오후 1시 마침
페이 30
편하고 따뜻한 성가대원분들과 지휘자님도 너무 인품 좋으십니다! 재학생, 졸업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