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리톤]베이스 솔리스트 모십니다.

작성자우리다시|작성시간26.06.19|조회수197 목록 댓글 0

동광교회(구로) 2부예배 호산나 찬양대에서

베이스 솔리스트를 모십니다.

 

■ 페이 : 35만원

■ 예배 전 연습 : 7시 40분 - 8시 40분

■ 9시 예배 

■ 예배 후 연습 : 예배 후 11시 10분까지 

■ 헌금송 없음 / 연 2회 부흥회 찬양/

     크리스마스 칸타타 리허설, 당일 참석

 

barkjh206@hanmail.net

위의 메일로 이력서와 

영상이나 음원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