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인 등록 잘되시나요? 작성자서울활동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6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력등록 하는 거 만기 돼서 연주한 팜플렛 입금내역같은 거 첨부하면 예전에는 잘 등록 됐는데 올해부터인지 계속 보류처리가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너 SCHIPA | 작성시간 26.06.21 적어도 3번 이상 연주 한 팜플렛 및 리플렛등자료들 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