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천시립, 콩쿨 등 성악반주합니다.

작성자pianist.y|작성시간26.06.07|조회수89 목록 댓글 0

단국대 피아노과 학사 졸업

한양대 대학원 반주과 졸업

 

현재 다수 성악클래스 반주자로 활동중입니다.

입시 등 좋은 결과로 이끌어드려요.

초견 좋은 편이고 많은 곡들 연주해봐서 급한 건도 가능합니다

 

노래 부르기 편하고 더 좋은 방향으로 노래부르실 수 있게 같이 호흡하며 반주하고 있어요!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CZ6G76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