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일 오후 예배 정식 피아노 반주자님 모십니다!(구인완료 감사합니다.)

작성자아니아요구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1,143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본푸른 찬미교회에서 주일 오후예배 피아노 반주자님을 모십니다. 

주로 찬송가와 CCM 등을 연주하시게 되며(한 번씩 솔리 성가곡이 포함됨), Second 반주자도 함께 연주를 해 주십니다. 

 

교회 위치: 양재 하나로마트, 원지교 부근(양재역에서 버스 타고 10분 + 도보 8분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회당 6만원입니다. 

시작 시기는 7월 달부터 입니다. 

 

 

[반주 시간]

2시 - 2:50: 리허설 

3시 - 4시 20분 예배 

 

최종 반주자님이 되시면, 교회 상세 주소, 악보 등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지원 희망하시는 반주자님들께서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luftmenschkim1001@gmail.com

 

- 이력서 포함

- 간단한 신앙고백서(세례교인이신 분)

- 반주 영상 첨부가 가능하신 분들은 첨부해 주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 말까지 지원자를 받을 예정이라 확정 답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