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본푸른 찬미교회에서 주일 오후예배 피아노 반주자님을 모십니다.
주로 찬송가와 CCM 등을 연주하시게 되며(한 번씩 솔리 성가곡이 포함됨), Second 반주자도 함께 연주를 해 주십니다.
교회 위치: 양재 하나로마트, 원지교 부근(양재역에서 버스 타고 10분 + 도보 8분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회당 6만원입니다.
시작 시기는 7월 달부터 입니다.
[반주 시간]
2시 - 2:50: 리허설
3시 - 4시 20분 예배
최종 반주자님이 되시면, 교회 상세 주소, 악보 등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지원 희망하시는 반주자님들께서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luftmenschkim1001@gmail.com
- 이력서 포함
- 간단한 신앙고백서(세례교인이신 분)
- 반주 영상 첨부가 가능하신 분들은 첨부해 주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6월 말까지 지원자를 받을 예정이라 확정 답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