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산시립합창단, 대전 예술의전당 오페라 오디션 반주갑니다.

작성자dddooodddooo|작성시간26.06.09|조회수89 목록 댓글 0

군산시립합창단, 대전 예술의전당 오페라 오디션 반주갑니다.

중앙대 피아노과(세부전공-반주) 졸업한
입시,오디션,영상촬영,리싸이틀 반주로 활동하는 30대 여 반주자입니다 :)

반주 필요하신 분께서는 비댓 혹은 쪽지, 오픈챗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르시기 편하게 맞춰드리겠습니다 :)
( 혹시라도 쪽지 알림 오류로 답이 느리게 되면, 비댓 하나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

https://open.kakao.com/o/sndiJR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