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명지대,단국대,세종대 등에서 클래스 반주를 맡고 있고
용인문화예술기관(여성중창단, 현악앙상블) 안성여성합창단등에서 객원 반주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입시, 콩쿨, 연주회, 오디션등 다양한 이력과 레파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퀄리티 좋은 연주를 원하실거라고 믿습니다
최근 아산시립, 음교신,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등 갔던 오디션마다 결과가 좋았습니다
가는김에 페이도 절충해서 잘 맞춰드리고자 하니 편하게 댓글달아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