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역
11시 예배 반주자 구합니다
(10시 연습, 11시 예배 후 점심식사. 1시 40분까지 연습)
세례교인 이어야 가능합니다.
페이 40
문의주세요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eonghyunkim0227@gmail.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믿음으로 잘 섬겨주실 분 구합니다🙏🏻
다음검색
대실역
11시 예배 반주자 구합니다
(10시 연습, 11시 예배 후 점심식사. 1시 40분까지 연습)
세례교인 이어야 가능합니다.
페이 40
문의주세요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eonghyunkim0227@gmail.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믿음으로 잘 섬겨주실 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