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호선 강변역 부근 장로회 소속 부활교회에서
주일 2부 예배 정식 오르간 반주자님을 모십니다.
사례비는 40만 원입니다.
시작 시기는 7월 첫째 주부터입니다. (1-2주 조율 가능합니다.)
*실제 교회에 머무시는 시간은 10시 10분부터 12시 15분까지 약 2시간 정도입니다!
[대략적인 시간표]
*10:10 - 10:15까지 교회 도착하셔서 오르간 상태 체크 한번 하시고, 손 가볍게 푸신 후
*10:20 - 10:40 성가대실로 이동하셔서 그날 성가곡을 앉아서 참관하시면 됩니다. (오르간 연습은 따로 없음)
*11:00 - 12:15 정도까지 예배가 진행됩니다. 전주X (예배 전 전주는 mr로 대체되기 때문에 따로 오르간을 연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후 연습은 따로 없습니다. 예배가 마치면 바로 악보를 정리하신 후 귀가하시면 됩니다.
*1년에 1회 정도 저녁 예배 반주가 있을 수도 있으며, 외에도 크리스마스, 송구영신예배 반주는 있습니다.
*부활절 칸타타나 크리스마스 칸타타 등은 예배 시간 중에 아주 간소하게 진행됩니다.
지원 희망하시는 반주자님들께서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회로 문의하지 마시고 아래의 메일 주소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luftmenschkim1001@gmail.com
- 이력서
- *세례교인이신 분
(필수는 아니나, 반주 영상 첨부가 가능하신 분들은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