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허세요
인천 남동구 교회입니다
당일 성가곡과 오후 연습 2곡정도 할 예정입니다.
9:30-10:50 연습
11시 예배
식사 후 14:00까지 오후연습
페이 10
당일 성가곡에 피아노 간주가 꽤 비중있게 들어가서
부담 안되시는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프로필(+가능하시다면 반주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허세요
인천 남동구 교회입니다
당일 성가곡과 오후 연습 2곡정도 할 예정입니다.
9:30-10:50 연습
11시 예배
식사 후 14:00까지 오후연습
페이 10
당일 성가곡에 피아노 간주가 꽤 비중있게 들어가서
부담 안되시는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프로필(+가능하시다면 반주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