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흐솔리스텐서울 콰이어 단원모집

작성자오르가니스타|작성시간26.06.16|조회수334 목록 댓글 3

매달 소정의 회비를 납부하고 일 년에 두 차례의 정기연주와 초청연주,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합창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바랍니다.

 

하반기에 IBK챔버홀에서 정기연주와 춘천고음악제 초청연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창단 20주년 기념공연

https://youtu.be/ln7aUGNz0e8?si=I1jTHR2EyFu2HRk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저쓰 | 작성시간 26.06.16 연습 시간과 장소가 어찌 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오르가니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매주 목요일 저녁7시반부터 10시까지 서초동 태웅빌딩에서 연습합니다^^
  • 작성자오르가니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음원이 없으면 안보내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