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소정의 회비를 납부하고 일 년에 두 차례의 정기연주와 초청연주,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합창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바랍니다.
하반기에 IBK챔버홀에서 정기연주와 춘천고음악제 초청연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창단 20주년 기념공연
https://youtu.be/ln7aUGNz0e8?si=I1jTHR2EyFu2HRkU
다음검색
매달 소정의 회비를 납부하고 일 년에 두 차례의 정기연주와 초청연주,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합창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바랍니다.
하반기에 IBK챔버홀에서 정기연주와 춘천고음악제 초청연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창단 20주년 기념공연
https://youtu.be/ln7aUGNz0e8?si=I1jTHR2EyFu2HR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