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성균관성악회 제5회 은행나무음악회(2026.7.3(금)오후5시,성균관대 600주년기념관 조병두홀) 작성자eastroot|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균관성악회 제5회 은행나무음악회에 초대합니다]종료후 Faculty club(6층식당)에서 저녁식사제공)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성균관성악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eastro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성균관대학교 600주년기념관 조병두홀 (5층) 연주는 5시시작 7시종료 저녁제공7시-8시 무료공연 6층 식당 뷔페식이 아니고 한식입니다 작성자eastro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오시면 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