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4 (내일 ) 오후예배 세컨건반 대타 구합니다ㅠ

작성자멜로디S2.|작성시간26.06.13|조회수75 목록 댓글 0

6/14 내일. 찬양팀 세컨건반 대타 구합니다.

 

< 과림교회(시흥시 과림동 소재) >

 

□ 1:50 전까지만 도착하시면 되고 

    2시예배. 4시 전 후로 끝납니다

 

□ 페이 5만

 

□ 콘티곡 4곡정도 반주

   설교후 결단송 1 반주

   폐회송 1 반주 

 

□ 건반 기종: 야마하 모티프+ 야마하 modx8

 

실용음악 건반 전공하시고 찬양팀 세컨건반 경험 있으신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에도 구할 일이 있을 것 같은데 연이 되어 그때도 부탁드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카톡으로 간단이력과(교회사역포함) 사역영상링크 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me/SS_soun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