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6회 부평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 부평,노래로 잇다 "

작성자홍천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1 목록 댓글 0

부평구문화재단 20주년을 기념하여 예술단( 여성합창단. 풍물단.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의미있는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부평구의 발자취와 성년이 된 오늘과 앞으로 이어갈 문화예술의 뜻 깊은 날... 함께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