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안녕하세요
로시니곡 주께 감사와 찬송을 드리세 악보 구해봅니다.
아니면 구할수 있는 정보 주셔도 좋겠습니다.
악보통, NWC 같은 악보 말고 좀 더 제대로 된 악보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샬롬! 안녕하세요
로시니곡 주께 감사와 찬송을 드리세 악보 구해봅니다.
아니면 구할수 있는 정보 주셔도 좋겠습니다.
악보통, NWC 같은 악보 말고 좀 더 제대로 된 악보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