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작성자다비늬|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글써봐용 이런거 처음해보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준회원이라 하던데 언제쯤 정회우ㅜㄴ으로 절 받아줄까여...넘나 긴장되는것..두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래시계. | 작성시간 26.06.12 전체메일과 전체쪽지가 "받지않음"으로 되어 있으니 공지를 참조하신후 재신청해주세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