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신청]재신청합니다.

작성자세아이맘|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10살때 성가대원을 시작으로

지금은(55세) 찬양대 지휘로 섬기고 있습니다.

이 카페에서 좋은 정보 얻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메일 전체쪽지 받음으로 수정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래시계. | 작성시간 26.06.14 정회원으로 등업해드렸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