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자인데 갑자기 노래 좋아져서 합창단 단원 알아보니
1 월회비 8만원
2 교육 몇달 들어야 단원 가능
옛날 청년성가대는 월회비 몇천원이었던 기억
합창단하려면 저 정도 드는군요
걍 반주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쩡이음악 작성시간 26.06.01 저도 반주자인데요
노래가 좋아서 합창단했었는데요
기본으로 입단비 5만원 월회비3만원
그렇게 내고 활동했었어요
-
작성자무인시대 작성시간 26.06.15 5만원인데 되게 비싸네요😣
-
작성자Renoir 작성시간 26.06.22 반주자 지휘자 받는 페이가 단원들 회비로 나오는거니까요 ㅎㅎ 그래도 8만원이면 좀 세긴하네요, 교육도 그렇공... 잘하는 곳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