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주자인데 합창단하려 알아보니 회비+교육 몇십

작성자Theroad|작성시간26.05.27|조회수1,252 목록 댓글 12

반주자인데 갑자기 노래 좋아져서 합창단 단원 알아보니

1 월회비 8만원
2 교육 몇달 들어야 단원 가능

옛날 청년성가대는 월회비 몇천원이었던 기억

합창단하려면 저 정도 드는군요
걍 반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쩡이음악 | 작성시간 26.06.01 저도 반주자인데요
    노래가 좋아서 합창단했었는데요
    기본으로 입단비 5만원 월회비3만원
    그렇게 내고 활동했었어요
  • 작성자무인시대 | 작성시간 26.06.15 5만원인데 되게 비싸네요😣
  • 작성자Renoir | 작성시간 26.06.22 반주자 지휘자 받는 페이가 단원들 회비로 나오는거니까요 ㅎㅎ 그래도 8만원이면 좀 세긴하네요, 교육도 그렇공... 잘하는 곳인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