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배 마치고 성도들 퇴장할때

작성자음악가의 삶|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9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목사님 축도 후 예배 마치고 성도분들 퇴장하실때 성가대가 짧고 임팩트 있게 부를만한 곡이나 악보 있으시면(축도송 바로 뒤에 올 곡입니다..)추천좀 부탁드립니다! (—)(__) 댓글이나 비댓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힐레 | 작성시간 26.06.13 손경민곡 "일상" 에서 후렴부만 불러도 좋은듯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음악가의 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악보까지 손수 스캔해 올려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