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4회 코리아 컨덕팅 포럼이 2026년 8월 2, 9일 (sun) 총 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컨덕팅 포럼은 국내외 지휘자들이 함께 교류하며 지휘를 공부하는 장입니다! 직접 지휘하며 배우실 분들은 액티브로 신청하시면 되고 청강도 가능하니 편하게 신청해주세요!
이번엔 전) 경기필하모니오케스트라 부지휘자 김지수가 멘토 지휘자로 함께합니다!
문의 01055960272(문자 부탁드립니다!)
신청은 아래 링크로 해주세요!
https://naver.me/5t74iVmr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korea_conducting_forum?igsh=eTd2aWtrdmZ3MWRw&utm_source=qr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