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사철책읽기모임

2026 문사철 온라인 책 읽기 모임(6월) 후기

작성자이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2

날씨가 제법 무더워진 6월에도 함께 책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선이원경 | 작성시간 26.06.21 문사철을 통해 잠시라도 책을 읽고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늘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소개해주신 책 제목도 좀 다시 공유해주세요. 바쁘게 나가느라 메모를 못했어요. 저는 작법은 없다(강정규) 입니다.
  • 작성자늘푸른김정련 | 작성시간 26.06.22 new 꾸준한 책읽기로 일요일 아침을 시작을 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초아샘 훌륭하십니다. 함께 못해 아쉬운 맘이 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