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10.17 남한에서 내년에 무서운 일들이 수시로 일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일본과 북의 싸움이 제대로 시동이 걸릴겁니다. 남한에는 강력한 친미,친일 정권이 들어섰고 사회 전반에 걸쳐 제어권을 이미 확보한 상태입니다. 북은 이번에 남한 정권과 절교 할 수 있다는 경고를 보냈습니다. 내년에 어떤일들이 벌어질지.. 무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재만 작성시간 08.10.18 개인적 예상이지만, 남한의 정권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 현재의 MB는 미국 보수층의 준동을 막을 image maker로서의 역할이 강합니다... 전쟁방지용이라는 얘기죠... 그래서, 미국의 대통령선거가 중요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한국사회가 탄력적이라는 말과 같습니다.... MB의 당선부터 모든것이 계획적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것이죠.... 현재는 남북한 협공에 '미국'이 말리는 형국입니다. 어떤 면으로 해석하면, 미국보다 앞선 수를 쓰고 있다는 것이죠..ㅎㅎㅎ...
-
작성자박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10.18 남한의 권리(?)..는 일본으로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경제위기도 사실 더 큰 여파로 다가오는 것이 인위적인 것이 더 강합니다. mb 정권이 지금껏 해온 일들이 그 증거입니다.. 미국은 바톤을 일본에 넘기려 하고 일본은 그 바톤을 넘겨받고 영향력을 강화시키고 굳히고 있는 중입니다. 완벽한 통제 시스템이 점점 가동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재만 작성시간 08.10.18 겉으로 보이는 것이있고, 진실이 있습니다... 일단, 북한의 테러지원국해제는 한반도에서 전쟁의 가능성을 약화시켰다는 점에서 상당히 긍정적이지만, 일부 한국의 보수층들은 알 수 없는 반발하는 것이죠.... 일본계라는 얘기이죠....
-
작성자한헌석 작성시간 08.10.18 박선생님 때 늦게 지도 올린 것을 발견했읍니다. 지도로 보니 글을 옮기면서 이미지를 그리던 것 보다 훨씬 생생합니다. 제가 이런 재주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늘 한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