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은문(迎恩門)과 독립문(獨立門) 작성자김홍필| 작성시간10.08.17| 조회수599|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현남섭 작성시간10.08.17 사진을 보면배경이 서로 다르기에 독립문 사진에서기둥이 영은문의 일부라는 논리가 맞지 않는다고 여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홍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8.18 그렇다면, 독립문 사진에서 "잘려진 기둥"은 무엇의 일부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유니버최남석 작성시간10.08.18 가둥 두개가 있어 영은문으로 오인 될 수 있으나 배경이 다릅니다 배경도 언듯 보면 비슷 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홍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8.19 영은문과 독립문, 위 본문의 두 사진은 그 촬영 시기가 분명히 다르겠지요... 사진의 촬영 각도(角度) 또한 조금 다르고요...그러나, 구체적인 촬영 시기(날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독립문을 세우면서 길(도로)이 다듬어지고, 영은문 주변의 가옥들이 정리되었다고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