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계를 정하지 마라.

작성자태산(김태균)|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한계를 정하지 마라.

 

무엇을 하든 스스로 한계를 정해 버리면,

그 한계는 일에도 삶에도 그대로 번져 갑니다.

사실 한계란 없습니다.

다만 잠시 머무는 정체기가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그곳에 주저앉아서는 안 됩니다.

그 너머로 나아가야 합니다.


이소룡

 

- 아침공감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