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팜 면접 보는분 계신가요? 작성자역기드는그녀|작성시간15.12.16|조회수5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금전에 에스티팜 생산직 금요일에 면접보러 오라고 연락 왔네요반월공장으로 오라고 하던데..가는분 계신가요? 정보도 없고;;연봉이나 복지도 몰라서 면접보러 가서 확인해야 될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