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에스티팜 면접 보는분 계신가요?

작성자역기드는그녀|작성시간15.12.16|조회수547 목록 댓글 0
조금전에 에스티팜 생산직 금요일에 면접보러 오라고 연락 왔네요

반월공장으로 오라고 하던데..

가는분 계신가요? 정보도 없고;;

연봉이나 복지도 몰라서 면접보러 가서 확인해야 될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