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텍 면접 보고왔어요... 작성자조금만기다려|작성시간08.01.23|조회수7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시 30분 면접.. 남자 9명 여자 1명.. 총 10명이 면접봤구요... 생산직 면접이였어요 정장입은사람 한 6명쯤??? 면접관 두명에 한명씩들어가서 5분씩보고 나왔네요... 전 생산직보단 장비나 엔지니어쪽에서 일하고 싶다고하니 ..'';; 떨저진거 같구요.,ㅋ 붙으신 분들 열시미 다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찰학생 | 작성시간 08.01.23 떨어지셨다구요??웬만해선 다붙던데~...글구 정장안입고가도붙어요 작성자☆낭만적인삶☆ | 작성시간 08.01.31 비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