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본당 소식

성당 2층 난간 도색 작업

작성자김미선 소화데레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3

6월 18일 아침 9시부터 저녁6시까지
순교자들의 모후 Pr. 방차성 요셉 단장님 외 쁘레시디움 단원께서 2층데크 오일스텐 도포작업과
난간 도색작업 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하루를 온전히 성당 도색 작업에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릿다 | 작성시간 26.06.19 너무너무 애쓰셨습니다. 덕분에 매우 깔끔하고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박은경 소화데레사 | 작성시간 26.06.19 성당에수리해줘서고맙습니다잘까끔에서감사합니다 빛이 반짝반짝 되네요 ! 최고!
  • 작성자박서희 안젤라 | 작성시간 26.06.20 무척이나 더운날 감사한 분들의 수고로움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애쓰셨습니다.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