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에 견 한참 소형견에 빠져있을때 핏암에 휘핏 숫을 올려서 번식했던 아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나운푸들 작성시간 26.06.23 너무멋진되요???
-
작성자사나운푸들 작성시간 26.06.23 에너지 폭발일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뿌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또 한번 저렇게 번식해 볼까했는데 잘 안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사나운푸들 작성시간 26.06.23 뿌레카 개인적으로 푸들도 견종좋아서 핏이랑 믹스하면 엄청똘똘한개 나올거같은데 지금조합도 엉청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뿌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사나운푸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도전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