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10시 둔치 출발.뚝섬그랜드
골프장 휴식.구리 한강 시민공원 화
장실앞 휴식.저는 이곳 합류.참석 14명.미음교 건너 도농그랜드 골프
장 지나 고산로 차도로 진입 주행.3
명은 미음나루 고개넘어 미사대교밑
합류 휴식.이곳에서 최장만.고문님
김화식 이사님은 근무.자전거 점검
으로 유턴 귀가~ 팔당대교 지나 남
원 추어탕집 도착 잠시 대기 추어탕 으로 주문 잘먹었네요.돌아 오는길
미사대교밑 휴식.김경영님 자전거고
장 미음나루 고개로 업힐앞서 출발
본진은 고산로 차도 주행 하다 자전
거 도로로 진입.도농교 동편에서 한
영자님은 뚝섬 방향으로 귀가~ 동
편길로 주행하다.스윙교 건너 서편
으로 주행.진건교밑 쉼터 휴식.선두 김상태님 외4명은 퇴계원 지나 별내
담터 입구 에서 저는 이탈 귀가~
담터 고개넘어 태릉 으로 해서 귀가
조연주 부회장님 외7명은 퇴계원 갈
매천길로 주행.새우고개 넘어 귀가
선두 김상태님 후미.김진숙 회장님
최장만 고무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간식 김영순 이사님 참쌀 누룽지.코
코아 과자 잘먹었네요. 감사합니다.
중랑자전거연맹 화이 ~ 팅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