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 ♡ 앨범

6월 18일 목요일 광나루 후기

작성자이병호|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1

●오전10시 둔치 트렉모임 오늘은
시장기대비 광나루 자전거 트렉 질
주 연습해보는날.트렉을 출발.뚝섬
그랜드골프장 쉼터 휴식.이춘선님
합류.저는 잠실대교와 잠실철교 중
간 지점에서 합류.참석 인원 11명
잠실철교 건너 광나루 자전거 트렉
에 도착 잠시 휴식후 출전할 선수들
개개인 트렉 2바퀴 전력질주로 돌아
오는 시간기록 체크 한뒤.이춘선님
외3명 이탈 귀가하시고~ 암사대교
건너 왕숙천 진건교밑 휴식.사노리
153한식 뷔페에서 식사후 식대는
김진숙 회장님이 지불해 주셧습니
다.감사히 잘먹었습니다.돌아 오는
길 퇴계원교밑 김화식 부회장님 일
이있으셔 이탈하시고~ 별내 고가도
로밑 자전거 쉼터 휴식.담터 입구 저
는 이탈 귀가 본진은 고개넘어 태릉
을 지나 귀가~ 선두 회장님.조연주
부회장님.후미 최장만 고문님이수고
해 주셧습니다.함께하신 임원님.회
원 모두 수고많으셧습니다.보행자들
트렉쪽으로 근접하지 못하게 막아주
신 한상학 전회장님.최장만 고문님
두분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중랑자전거연맹 화이 ~ 팅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배(김진숙) | 작성시간 26.06.19 항상 후기와 사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