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9시 트렉 모임 회장님 조회
및 인원파악 10명.회장님은 자전거
교육있어 남으시고.트렉 출발.용비
교 이춘선님 한영자님 합류.보광나
들목 쉼터 휴식.김종숙님 합류.총13
명 함께했네요.한강 망원1주차장앞
강북구가도로밑 휴식.방화대교밑 쉼
터 휴식.행신리를 지나 행주대교밑
을지나 평화누리 자전거길 진입주행
다리밑 가에 휴식.삼거리길 휴식.다
리 건너 옥화장실앞 휴식.옛날집 도
착.점심은 콩국수 들께순두부 짬뽕
순두부.식성대로 주문 맛있게 잘먹
었네요.오두산 입구 길가 잠시 휴
식.평화누리 자전거길로 계속 주행
임진각도착.임진각탑.버마 아웅산
사절단 위령탑앞 단체 인증샷 남기
고 1번국도 통일로로 진임 주행중 김영순.박정숙 두이사님 자전거 펑
크.뒷바퀴 이탈로.안동렬 감사님과
김상태님에 도움으로 수리완료후
출발.문산역에 도착 전철로 점프 귀
가했네요.선두 김화식 부회장님.김
상태님 후미 안동렬 감사님 수고해
주셨습니다.간식을 준비해오신 존칭
생략 김종숙님 도라지즙.김영순님.
박정숙님 참외.키위 과자오이.이수
지님 떡.소연림님 토마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함께하신 임원님 회원님
장거리 라이딩에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석구 왕형님과 한영자님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노장은 살아있네
요.넘버원👍 행복한 주말 보네세요
중랑자전거연맹 화이 ~ 팅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