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나로산악회앨범

6월산행 맛있는저녁식사로~

작성자가을|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2

함께라서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호수 | 작성시간 26.06.21 정말 간만에 먹는 저녁
    너무 맛있었어요..
    김훈민 부회장님과 이보현총무님 덕분에
    회비가 늘어 나니까 이런때도 있네요..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든든한 카메라 맨 가을님.
    수고 했어요..👍
  • 작성자가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항상 뒤에서 수고
    하시는 울상임 고문님 감사 하구요
    부회장님 총무님 덕분 무지 고맙습니다
    많이웃고 행복한산행이였습니다
    언제나우리는화이팅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