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산행 맛있는저녁식사로~ 작성자가을|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함께라서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호수 | 작성시간 26.06.21 정말 간만에 먹는 저녁너무 맛있었어요..김훈민 부회장님과 이보현총무님 덕분에회비가 늘어 나니까 이런때도 있네요..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든든한 카메라 맨 가을님.수고 했어요..👍 작성자가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항상 뒤에서 수고하시는 울상임 고문님 감사 하구요 부회장님 총무님 덕분 무지 고맙습니다많이웃고 행복한산행이였습니다언제나우리는화이팅 입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