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의산악회(회장 유광선 65회)는 지난 6월 20일(토) 우중 제359차 6월 정기산행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9시 50분에 운길산역에 박선화(51회), 정수복(52회), 박광은(52회), 황동철(56회), 유광선(65회), 안정효(82회), 이기선(83회), 김소영 회원이 집결하여 빗속에 둘레길 트래킹으로 변경하여 시원하고 무사하게 모임을 마쳤다.
다음검색
봉의산악회(회장 유광선 65회)는 지난 6월 20일(토) 우중 제359차 6월 정기산행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9시 50분에 운길산역에 박선화(51회), 정수복(52회), 박광은(52회), 황동철(56회), 유광선(65회), 안정효(82회), 이기선(83회), 김소영 회원이 집결하여 빗속에 둘레길 트래킹으로 변경하여 시원하고 무사하게 모임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