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창곡 감상

정녕(김용빈)

작성자가수 정향숙|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1

https://youtu.be/7t1ix0iHSAA?si=0crohCjcKXyUOju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페이스 | 작성시간 26.06.08 잘 하지요
    남자를 이 쁘 다 이 쁘 다 하다 보니
    김 용빈 은 어린애 같은 이쁜 짓을 자주 하니까
    좀 그렇던 걸요
    노래 잘하는 것과는 다른 법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