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창곡 감상

사랑은 아무나 하나(별사랑)

작성자가수 정향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1
사랑은 아무나 하나 - 별사랑










사랑은 아무나 하나
사랑은 아무나 하나
사랑은 아무나 하나
눈이라도 마주쳐야지
만남의 기쁨도 이별의 아픔도
두 사람이 만드는 걸
어느 세월에 너와 내가 만나
점 하나를 찍을까
사랑은 아무나 하나
어느 누가 쉽다고 했나

-sjc-


사랑은 아무나 하나
사랑은 아무나 하나
사랑은 아무나 하나
흔히 하는 얘기가 아니지
만나고 만나고 느끼지 못하면
외로운 건 마찬가지야
어느 세월에 너와 내가 만나
점 하나를 찍을까
사랑은 아무나 하나
어느 누가 쉽다고 했나
어느 세월에 너와 내가 만나
점 하나를 찍을까
사랑은 아무나 하나
어느 누가 쉽다고 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페이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은 아무나 하나
    네 그렇지요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더더욱 애 애가 타는 마음 안에 애 처 러 움 이 있지요
    사랑을 배워 알게 되었을 때
    무슨 죄의 업보에 걸려 애달프고 서글픈 황혼을 겪어야 야 한다면~~~
    누렇게 변해버린 사진 한 장에 목을 매는 나
    바보 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