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7/27 부터 6/1/27까지 5박6일 버스투어 했다. 후배 영미가 아틀란타에서 와서 같이 덩행했다. 자연은 위대하고 경이롭다.
인간은 참 적다.. 우울해 하지 말고
매일 일상을 감사하면서 잘 버티고 즐기면서 살자..
출발부터 워싱턴 디씨.. 등등
다음검색
5/27/27 부터 6/1/27까지 5박6일 버스투어 했다. 후배 영미가 아틀란타에서 와서 같이 덩행했다. 자연은 위대하고 경이롭다.
인간은 참 적다.. 우울해 하지 말고
매일 일상을 감사하면서 잘 버티고 즐기면서 살자..
출발부터 워싱턴 디씨..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