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 작성자지석!|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솜다리~ | 작성시간 26.06.15 돌에 자석이 붙었나봐요관악산에 세번 올라똑같은 소원을 빈다면이루워진다는 ~저는 무슨 소원을 빌었길래9층 돌탑을 올렸을까요? ㅎ맞춰보기~~ 답댓글 작성자김윤성(푸른산) | 작성시간 26.06.17 회장님 싶지않은 돌탑으로 소원성취 하시길 바래요~~수고하셨습니다 ~~지석님 변함없이 바우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