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관악산 ~

작성자지석!|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2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다리~ | 작성시간 26.06.15 돌에 자석이 붙었나봐요
    관악산에 세번 올라
    똑같은 소원을 빈다면
    이루워진다는 ~
    저는 무슨 소원을 빌었길래
    9층 돌탑을 올렸을까요? ㅎ
    맞춰보기~~
  • 답댓글 작성자김윤성(푸른산) | 작성시간 26.06.17 회장님 싶지않은 돌탑으로 소원성취 하시길 바래요~~
    수고하셨습니다 ~~
    지석님 변함없이 바우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