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명 : 제18회 대전중구청장기 족구대회
일시 : 6. 14(일)
부서 : 대전1부(j4수준. 호남호서 2부)
계룡 프래쉬 1팀 참가합니다
감독 : 공석
선수 :전종민.김정우.김혜중.박진형.
정하용.남기정.김지용
같은날 보령대회가 있는데...
공격수가 6. 14(일) 오후에 일정이 있어서...
보령대회는 거리가 있어 참가가 어렵고...
15분 거리인 대전대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우리팀보다 2단계 위 수준의 팀들과 경기를 하게 되는데...최선을 다해 충남 족구의 매운 맛을 보여주겠습니다.
충남 족구인의 양해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동록 지도자 위원장 작성시간 26.06.10 오후일정이 있으시다니, 참고하고요, 외부대회 참가승인의 목적이 바로 지금처럼 충남내 대회참가 우선으로한다는 기준을 잘아셔서 감사합니다.건승기원드리오며,계룡프래쉬팀의 적극대회참가해주시는만큼 감사하게 생각드립니다! 차기 대회때 꼭 참석하셔서 대회 빛내주세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영아빠 김정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충남홍보이사/ 이홍묵 # 작성시간 26.06.10 도협회와
각 지역 협회 클럽간에,
이런저런 소통하는모습이
보기좋습니다..!
계룡 프래쉬....!!
필승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하영아빠 김정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영아빠 김정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14(일) 대전 대회 초청부는
참가팀 부족으로 취소하고,
대전 관내부만 진행한다고 합니다.
계룡 프래쉬 참가 안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