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삿갓-破字詩(파자시)1 작성자한병곤(네이버 블로그)| 작성시간25.06.0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ames 작성시간25.06.04 어려울 난자로 지은 난고의 시...세상의 어려운 일 가운데 대동단결이 어렵다는 말이가슴에 와 닿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병곤(네이버 블로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05 네, 단결하면 그 힘이 엄청날 텐데요,좋은 말씀에 감사드리고,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