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잎새반··☆

6월 23일 화 잎새반 일과

작성자잎새1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아침부터 물고기를 열심히 색칠한 아이의 종이 물고기를 잘라서 주니 자기네들끼리 연못도 만들고

거기다가 물고기도 풀어주니~ 낚시놀이로 진행하는 아이들~ㅎㅎㅎ

우리 정우는 아주 길다며~~ 기다란 기차를 만들었답니다.~

요즘 핫템 하츄핑 색칠은 컨티뉴~~~

연못공사가 아직 완공이 안됐는데 자꾸 낚시 하냐며~~ㅎㅎㅎ

완공식이 끝난 다음 낚시 놀이 가능이란다~~~친구야~~~

오전 활동지로 '물건마다 자리가 있어요'를 했지요~
늘 놀이 후 모두 제자리를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위한 맞춤식 활동지이지요~ㅎㅎㅎ

활동지로는 정리를 정말 잘한 잎새들이랍니다.~

오랜만에 비눗방울 놀이도 하구요~~

동생반 형님반 친구들도 나와있어서 반갑게 인사도 하고 함께 놀이도 했답니다.~
요즘 장염 등 전염병이 돌고 있어서 결석이 많으네요~~

모두들 건강하게 여름나기를 했으면 좋겠답니다.~

뭐가 그리 좋은지 웃음 한바탕~~

절친인 다윤이와 지우랍니다.~ㅍ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