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일축하합니다♡

잎새반 김시윤 생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잎새1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3

우리 귀염둥이 시윤이의 생일입니다.~

늘 자기 생일은 언제냐며~~ 묻는 시윤인데

드디어 기다리는 생일 파티여서 기분이 최고였답니다.~ㅎㅎㅎ

무려 이단 케이크를 두 개나 보내주셔서 아주 넉넉하게 생일케이크도 먹었지요~ㅎㅎㅎ

오늘 결석생들 엄청 아쉬웠을 것 같아요~ㅎㅎㅎ

촛불 부는 시간~ 

후 하면서 로얄제리도 나오고 홍홍홍~~~

그 부분은 나중에 잘 걷어내고 주었답니다.~ㅍㅎㅎㅎㅎㅎ

우리 시윤이도 이런거 엄청 해보고 싶었을 거에요~

친구 이름도 부르고, 포옹도 받고~

잎새 1, 2반 나눠서 기념 촬영~
모두 함께 또 촬영~
남는 건 뭐다~~ 사진이지요~ㅎㅎㅎ

울 시윤이~~ 친구들에게 "축하해줘서 고마워"라며~~ 답례도 있지 않았답니다.~

시윤아~~ 생일 축하해~~~ 

지금처럼 항상 밝고 또 건강하게 자라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팽지우엄마 | 작성시간 26.06.21 new 어느새 일요일이 되었지만, 시윤아 생일축하헤❤️
  • 작성자태민엄마 | 작성시간 01:10 new 시윤아 생일 축하해🥳
  • 작성자박시후아버지 | 작성시간 12:09 new 웃는게 너무 이쁜 시윤이 생일 축하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