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반··☆

♡ 6월 17일 (수) 씨앗반 ♡

작성자씨앗 1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한아빠 | 작성시간 26.06.17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은 언제봐도.... 사랑스럽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
    옹기종기 노는 모습을 실제로도 너무 보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씨앗 1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아버님 귀요미들 더 크기전에 시원한 가을에 열린어린이집으로 시간 내셔서 오세요^^
    꼬물꼬물 완전 귀요미들입니다^^
  • 작성자강혜린 아빠 | 작성시간 26.06.17 종이컵 앞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씨앗 1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앗! 혜린이 아버님^^
    혜린이도 친구들도 종이컵놀이 삼매경임돠
    벌써 흩어질 때가 됐는데..완전집중하면서
    탐색이 이루어 지고 있어
    너무 기특했어요^^
    생각주머니도 많이 자란것 같습니다♡혜린이도 이젠 막내티도 않나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