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한아빠 작성시간 26.06.17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은 언제봐도.... 사랑스럽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
옹기종기 노는 모습을 실제로도 너무 보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씨앗 1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아버님 귀요미들 더 크기전에 시원한 가을에 열린어린이집으로 시간 내셔서 오세요^^
꼬물꼬물 완전 귀요미들입니다^^ -
작성자강혜린 아빠 작성시간 26.06.17 종이컵 앞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씨앗 1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앗! 혜린이 아버님^^
혜린이도 친구들도 종이컵놀이 삼매경임돠
벌써 흩어질 때가 됐는데..완전집중하면서
탐색이 이루어 지고 있어
너무 기특했어요^^
생각주머니도 많이 자란것 같습니다♡혜린이도 이젠 막내티도 않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