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2일 잎새반 영어

작성자잎새1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6월 4주에 만나는 애니샘~~
오늘도 즐겁게 영어 인사노래로 시작해보았답니다.~
막~~ 장난치다가도 노래만 나오면 똬악~~ 집중하는 잎새들이에요~

오늘은 동물 까꿍판을 이용한 동물 퍼즐 놀이랍니다.~

까꿍판에 들어있는 동물 퍼즐 조각들을 찾아서 맞추는 거지요~

ㅎㅎㅎ~ 지켜보면 항상 자기 차례가 되어서 나와서 집중해서 잘 하지만 활동 후에는 기다리기 힘들어 하는 잎새들이지요~ㅎㅎㅎ

오늘은 두 번 씩 나와서 퍼즐놀이를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